2019년 3월 22일 금요일

강진 땡벌 신나는 노래 소개


오늘 좋은 노래 한곡 추천드리겠습니다.

추천곡은 강진 땡벌 입니다.

원곡은 나훈아의 노래로

강진이 리메이크한 노래 입니다.

알려지기론 강진 노래로 많이 알려져있죠.

이 곡은 2001년도에 리메이크해서 발표했지만,,당시에는

인기를 크게 얻지 못하고는

영화 '비열한거리'에서 조인성이 부르고는

화제가돼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명곡 입니다.




강진씨 조인성에게 밥이라도 한끼 사셔야겠어요.

저도 영화에서 조인성이 부르는거 봤는데

화제가 될만했습니다^^

노래도 좋았고 조인성도 좋았고~

이제는 국민노래가 되어버린

강진 땡벌 함께 들어보세요~신나게 흔들어 봐요.



<강진 땡벌>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

이 가사 모르는 국민이 없을정도에요.

아이들은 모를수있겠네요.^^

회사 회식이나 장기자랑하면

꼭 이노래 부르는 사람들 있습니다. 언제나 반응이

나쁘지 않은 편이라 또 하고 또 하고

저는 이제 지겹습니다 ㅋㅋㅋ 그래도 신나긴 해요.

이상하죠?ㅋㅋ 간주부터 강렬합니다.




어쨌든 땡벌 듣고있으면 너무 신나네요.

당장이라도 뛰쳐나가서 놀아야될것만 같은~

조인성 버전도 좋고, 나훈아 버전도 좋아요.

시간있으신 분들은 다른 버전의 땡벌로 들어보세요.

물론 강진 땡벌이 최고👍 추천곡 듣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