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3월 28일 목요일

장윤정 어머나 가사첨부 듣기


장윤정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노래가있죠~

지금의 장윤정을 있게한 노래

이번에 추천드릴 노래는

장윤정 1집 타이틀곡 어머나 입니다.

장윤정 어머나 라는 곡이 대단한 이유는 한곡의

인기에 그치지 않고 침체돼 있었던

트로트의 붐까지 일으켰다는데 있습니다.

그때 당시 인기는 정말 대단했었죠.




덕분에 장윤정은 행사의여왕이 됐습니다^^

결혼전 좋지않은일로 입에 오르내렸지만

지금은 아기 잘~~낳고 행복하게

사시고 있으니 보기 넘 좋네요.

장윤정이 없었다면

지금의 홍진영과 같이 인기 트로트가수가

있을 수 있었을까? 라는 생각까지 듭니다.




정말 오랜만에 들어봅니다.

국민노래 장윤정 어머나 지금 함께 들어보세요.

비밀 한가지~

저는 장윤정을 싫어했어요, 이유는 뭐였을까요?



장윤정 어머나(가사첨부)

제 친누나랑 너무 닮았거든요 ㅠㅠ

친누나랑 사이가 안좋았는데

장윤정이 누나랑 너무 닮아서 ㅋㅋ

그래서 안좋아했던, 정확히는 싫어했던 기억이 납니다.

어머나도 다들 좋아했지만 저는 꿋꿋하게 듣지 않았습니다^^;;

지금은 사이가 좋아져서 악감정은 없습니다.




그러니 이렇게 추천곡으로 소개도 하고 있겠죠?

오랜만에 들어봐도 역시 명곡이네요.

인기가수이자

후배들에게 길을 터준 선구자와 같은

장윤정 최고의 히트곡 어머나 감상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