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6일 화요일

소주1병 칼로리 술 좋아하는데 정떨어지네요


오늘 저는 알아보지 말아야 할 것을

알아본 것 같습니다.

알아본 정보는 소주1병 칼로리 에요.

술 엄청 좋아하는데

이걸 보니 정까지 떨어지네요.

술자리 한번 할때 보통 2병이상은 마시는데,,,

술만 마시나요? 안주도 먹죠.

소주 마시면 안주 잘 먹어야 돼요~

속 안상할려면 2차, 3차 많이 마시면 해장도 하고 들어가죠.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기분 좋게 술 한잔 하고 다음날 운동을 얼마나 해야되나요?

맥주 칼로리의 5배? 6배 정도 된다고 합니다.

어느정도일지 감이 오시나요?

운동하는 사람들이 왜 소주를 안마시는지 알 것 같습니다~

칼로리도 문제지만 소주 마실때 수분 보충을 잘 해줘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근육이 분해되고 아무튼 머 그렇다고 해요.




소주1병 칼로리 알아보기 전에

1잔 칼로리부터 알려드릴께요.

1잔에 대략 90칼로리 정도 된다고 합니다.

대충 계산 나오죠.

1병에 대략 7잔 정도 나오니 600칼로리가 넘어가네요.

소주는 칼로리가 왜 이렇게 높은걸까요?

소주의 영원한 단짝 삼겹살과 함께한다면,,,극악의 칼로리가 됩니다.




앞으로 소주가 먹고싶다면

나를 놓던가, 저칼로리 안주와 함께 해야겠네요.

세상에서 제일 싫어하는게 과일안주인데 흠 모르겠습니다.

소주파에서 맥주파로 갈아타야될지 오늘밤 심각하게 고민해봐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