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8월 23일 금요일

부산시대 구인구직 이용방법


부산시대 구인구직

사이트 이용방법 입니다.

구인구직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려면

여기로 들어가세요.

잡부산시대로 바로 연결 됩니다.

사이트 접속이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화면이 나오실 꺼에요.




일반적인 구인구직 사이트와 차이가 없네요.

이용방법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메뉴는 크게 3가지로 되어있습니다.

채용정보, 업직종별, 알바

원하는 메뉴로 들어가서 올라온 구직정보를 보면 됩니다.

아르바이트 자리를 원하면 알바로 들어가면 되겠죠?




위 이미지는 채용정보로 들어가면 나오는 화면입니다.

채용정보로 들어가도

업종별 선택이 가능하고 근무지역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부산시대 구인구직이 부산지역에서는 꽤나 이용자가 많나보네요.

올라온 정보가 굉장히 많습니다.




알바로 들어가 봤더니

알바부산이라는 알바전문 사이트로 또 연결이 되네요.

뭔가 전문적으로 하는것 같아 믿음이 갑니다.

직접 이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부산지역에서 일자리 구하실 분들은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알아본 부산시대 구인구직 이용방법이었어요.